2016-10-19 18:37:05
이노티움, 랜섬웨어 방어 보안소프트웨어 최대 50% 할인 12월말까지 실시
외산제품 점유율 급격한 증가로 국산 보안소프트웨어 적극 방어 필요
2016 랜섬웨어 방어 보안소프트웨어를 쇼핑하라! 랜섬웨어 방어와 IT재해복구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인 이노티움(대표 이형택)이 국내 소프트웨어업계 최초로 '2016 보안소프트웨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랜섬웨어 차단 및 예방을 위한 국산 소프트웨어 도입 활성화를 위해 이노티움은 자사가 개발한 랜섬웨어 방어용 데이터 보호 및 보안백업 소프트웨어를 최대 50% 할인행사를 기업을 대상으로 10월 20일부터 올 연말까지 실시한다. 대상제품은 리자드백업, 리자드 클라우드, 발자국, 엔파우치 제품이다.
이형택 이노티움 대표는 “보안의 특성상 때를 놓치면 예상하지 못하는 유무형의 큰 피해가 발생한다. 대부분의 중소기업과 지자체, 공공기관의 최고경영자의 랜섬웨어에 대한 실제적 인식부족과 예산부족으로 데이터 리스크 매니지먼트를 안고 있어 랜섬웨어 침해와 IT재해에 치명적”이라고 말하고, 이번 ‘2016 보안소프트웨어 블랙프라이데이’의 특별한 기회가 그 피해를 완벽하게 막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노티움 보안소프트웨어 블랙프라이데이]행사 내용 자세히 보기
Contact Us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Copyright © 2024 Innotium.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