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3 16:03:01
재택근무시 안전한 필요정보 활용가능한 스마트워크 기반 확보
편리한 직원간 문서 공유 및 협업, 업무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
PC문서 저장통제·유출방지·랜섬웨어 방어로 보안성 제고
스마트워크와 재택근무 시대의 화두는 업무 효율화와 데이터 보안이다.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시작점은 문서중앙화시스템이다. 문서중앙화는 협업·공유에 기반한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주도한다. 문서중앙화는 랜섬웨어 암호화 위협으로부터 전사 문서를 보호하고, PC와 데스크톱가상화(VDI) 내 숨겨진 각종 조직 지식을 양성화하며 구성원 간 내부 정보 소통과 공유 강화로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또 조직 내 정보자산 체계적 관리로 중요자료의 손실을 방지하고, 언제, 어디서나 주어진 권한 내에서 자유로운 접근을 보장해 코로나19와 같은 비상 상황에서 원격지에서도 정상적 업무수행을 지원한다.
<전사 스마트워크 기반 이노ECM 아키텍처>
[전자신문] 정재훈 기자 원문보기
Contact Us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Copyright © 2024 Innotium.Inc All rights reserved.